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파댄스학원] 키즈댄스는 모어댄스학원에서 배워봐요!! #키즈댄스 #방송댄스 #우주소녀 #케이팝댄스

by 모어댄스뮤직학원 2024. 1. 27.
728x90
320x100
SMALL

안녕하세요!

송파댄스학원 문정댄스학원

모어댄스보컬학원 입니다!

오늘은 매주 화,목에 진행되는

키즈댄스반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이번곡은 역시 1월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듣죠! 우주소녀의 이루리로 수업을 진행하였다고 하는데요!!

wow 다들 어쩜 이리 잘 따라하는지 귀욥네요!ㅎㅎ 키즈 수업인 만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수업이 잘 진행되니 우리 아이가 못따라하면 어쩌지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ㅎㅎ!

또 또래 친구들끼리 수업을 하다보니 친화력은 물론 협동심까지 기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모든 수업을 마친 후에는 멋진 조명과 함께 촬영도 할 수 있다니! 대박!!

이 영상들은 유튜브,인스타,네이버 티비 등 다양한 플랫폼에도 업로드 됩니다^^

그럼 이제 화목 키즈반에 수업영상 안보고 갈 순 없겠죠! 바로 만나보시죠!ㅎㅎ\

 

 

 .

전화문의/내방상담 예약은?

.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 가능하세요:)

 

모어댄스뮤직학원 - 네이버톡톡

송파 잠실 위례 성남 댄스 보컬 랩 입시 오디션 교육기관 모어댄스뮤직학원 입니다.

talk.naver.com

.

카카오톡 문의 가능하세요 :)

.

오시는 길

 

모어댄스뮤직학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 · 블로그리뷰 1,552

m.place.naver.com

 
 

 

 

 

728x90
320x100
LIST